대학안내

공지사항

home  대학안내 >  대학홍보 >  공지사항

공지사항 게시물 내용
★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★
작성자: 관리자 등록일: 2018-08-11 조회: 434
첨부파일:

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
1. 등록기간 : 2018. 08. 27() ~2018. 08. 31.()

2. 납부은행 : 국민은행, 농협 전 영업점

3. 납부방법

: 인터넷뱅킹, 폰뱅킹, 자동화기기(CD/ATM), 은행창구 이용

: 국민은행입금시 가상계좌

: 국민카드 납부 가능 (공지사항 참조)

4. 유의사항 :

. 납부전용계좌의 예금주명은 학생 본인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.

. 납부전용계좌 송금시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

계좌에송금하여야 합니다.

. 전액감면 장학생(전액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실수납액이“0”인학생)

반드시 등록기간내에 지점은행에서 납부확인을 받아야 등록 처리가

됩니다.

. 학생회비는 자율납부이며, 납부 후 환불이 불가합니다.

.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은 납부한 등록금영수증을 소중히 보관하시기

바랍니다.

등록금 수납문의 : 행정지원처(054-330-8852, 8857)

학사일정 및 장학문의 : 학사지원처(054-330-8800~4)

 

목록